게임 정보

[게임 리뷰] 샤이닝라이트

정보를공유합니다 2020. 1. 4. 2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모바일 게임 상위에 랭크되고 있는 샤이닝라이트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Eyougame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최근에 다운로드 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선 디바이스 접근 권한을 허용해야 합니다.

 

 

로딩 화면 입니다.

샤이닝 라이트, 우리말로 빛나는 빛 이네요.

 

 

추가 리소스를 다운로드 해야 한다고 하네요.

요즘 게임들은 메인 런처만 처음에 다운 받고, 실행하면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 설치 다했다고 다 한 것이 아닙니다.

 

 

 

약관을 동의해야 되겠죠.

 

 

이제 계정을 선택해야 합니다.

Eyougame 계정을 이용해도 되고요, 구글 플레이 계정, 페이스북 계정을 사용해도 됩니다.

 

 

서버는 겔라노르 하나 밖에 없네요.

아직 유저가 적어서 그런지 서버는 하나 밖에 없네요.

 

 

 

여느 게임과 같이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냥 시키는대로 하면 되요.

 

 

이 서버에서 사용할 이름을 적습니다.

 

 

샤이닝라이트는 캐릭터를 소환하여 진행하는 RPG 게임 입니다.

그래서 영웅 소환을 해야하는데요.

 

 

 

소환할 영웅을 뽑기로 정해야 합니다.

 

 

짧은 동영상을 보면 영웅이 소환됩니다.

 

 

저는 검술을 쓰는 영웅이 뽑혔네요.

그런데 무조건 원샷 원킬이네요.

처음이니까 당연히 그런 것이겠죠.

 

 

시킨대로 하니까 어느새 영웅 4명을 소환하게 되었습니다.

예전 PC에서 진행하는 RPG 게임처럼 소환 영웅을 키우는 것이 이게임의 재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유저의 소환 영웅과 대결도 가능 합니다.

이거 지면 은근히 자존심이 상합니다.

그래서 내 소환 영웅을 빨리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보스랑 대결할 수 있는데요.

대결하기 전에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나서 두 시간이 후딱 갔습니다.

예전 PC RPG 게임 느낌도 났고요.

초반에 영웅들의 레벨업도 빨리 되고, 영웅들의 스킬도 달라서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초반에 게임 상위 랭킹을 차지하는 이유를 조금은 알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