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보

[차트를 달리는 남자(차달남) 리뷰] 충격적인 의문사! 미스터리한 죽음 순위

정보를공유합니다 2021. 12. 21. 23:13
반응형



<출처 : KBS N>

 

안녕하세요, 정보공유소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충격적인 의문사! 미스터리한 죽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0위 공룡 조각상 안에서 발견된 시신?!

한 남성이 공룡 조각상 다리에 거꾸로 들어갔다가 머리를 부딪혀 사망한 사고 입니다.

 

9위 시신이 왜 저기에?! 공중에서 발견된 시신들!

그래피티를 하기 위해 건물 옥상에서 밧줄에 의지한체 내려오다가 밧줄이 엉켜서 사망한 사고와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아서 사고 후 교통 표지판에 시신이 매달리게된 사고 입니다.

 

8위 물탱크에서 발견된 멕시코 여배우

아파트 주문이 물 맛이 이상하다며 신고를 했는데요, 그 결과 아파트 물탱크 내부에서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의심되는 정황은 있지만 왜 사망했는지 아직까지 찾지 못했다고 하네요.

 

7위 하늘에서 떨어진 의문의 시신들!

아들이 실종되어 신고를 했는데, 얼마 후 공항에서 아들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얼마전 아들이 해외 여행을 또 가고 싶다고 했고, 결국 부모님 몰래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랜딩 바퀴 쪽에 몰래 탑승했다고 합니다.

우연치 않게 사진 작가에 의해 아들이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모습이 포착되어 원인을 찾았다고 합니다.

 

6위 새해 첫날 사망한 승무원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은!?

새해 첫날 한 여성 승무원이 호텔 욕실에서 죽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성폭행 후 타살이 의심되지만, CCTV에 찍힌 남성들은 모두 무혐의 처리를 받았다고 합니다.

DNA 검사도 하지 않았다는게 답답하기만 합니다.

반응형

5위 그들을 죽음에 몰아넣은 석궁 속 진실

독일에서 이틀 연속 의문의 죽음이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두 사건 모두 석궁에 의한 사망이었습니다.

중세시대 문화를 숭배하는 단체와 관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서로 석궁을 겨냥했다고 하는데, 참으로 수상하네요.

 

4위 누가 범인인가!? 의문의 다잉 메시지

노인이 사망했는데, 경찰은 엉뚱한(?) 사람을 용의 선상에 올리고 엉터리 수사(?)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사망한 곳에 다잉 메시지가 있었는데, 제대로 된 프랑스어도 아니라고 합니다.

용의자는 결국 징역을 선고 받았습니다.

 

3위 피해자는 누구?! 호텔 밀실 살인사건

2805호에 투숙했던 여성이 사망한 사건 입니다.

총성이 들렸고, 확인 결과 여성의 손에 총이 있었던 걸로 봐서 자살로 추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분증이 없어서 신원이 아직도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보원 출신에 따르면, 전형적인 정보원 살인 방법이라고 하네요.

 

2위 일본 인기 만화가 살인사건의 진실은!?

일본 언더그라운드에서 인기를 끌었던 여성 만화가가 집에서 사망한 사건 입니다.

사망 추정시간으로부터 10일 정도 흐른뒤에 시신이 발견되어서 사망 원인을 밝히기 어려웠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미제 사건으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1위 기이한 사진만 남긴 파나마 여행객 실종 미스터리

네덜란드의 두 여성이 파나마로 봉사활동 및 여행을 갔습니다.

트래킹 중 실종이 되었는데요.

여성들의 것으로 확인되는 배낭이 발견되었고, 카메라에는 이상한 사진들이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누군가 핸드폰 암호를 풀려고 한 흔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두 달 후 유골이 발견되었고, 그녀들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어떻게 사망했는지, 누가 살해했는지 밝히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차트를 달리는 남자 (차달남) 충격적인 의문사! 미스터리한 죽음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순위 많이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