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보

[차트를 달리는 남자(차달남) 리뷰] 분노 게이지 상승! 악독한 빌런 순위

정보를공유합니다 2021. 12. 20. 22:47
반응형



<출처 : KBS N>

 

안녕하세요, 정보공유소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악독한 빌런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1위 전 세계 47명의 부인을 둔, 결혼 전문가 남성

인생 전체가 거짓인 한 남성의 이야기 입니다.

국제 결혼을 하면서 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10위 피해 차량만 1200대! 스페인의 차량 파괴(?)범

1년 동안 1200여대의 차량에 흡집과 파손을 한 70대 노인입니다.

 

9위 불치병에 걸린 남성, 그의 반전 정체!?

불치병에 걸렸다고 거짓을 했고, 받은 기부금으로 크루즈 여행을 하는 등의 호화스러운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8위 재판장에서, 본색이 드러난 빌런들!

살인을 저지르고도 법정에서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었던 죄인들 입니다.

 

7위 예쁘다는 이유로, 연쇄 살인한 남성

이웃 주민이 예쁘다는 이유로 여성을 살해한 남성 입니다.

 

6위 악마를 보았다! 35년 만에 밝혀진 살인범위 정체!?

과거 성폭행과 살인을 저지른 범인을 잡고보니, 경찰과 시의원까지 했던 남성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자백을 하고 자살했다고 하네요.

 

반응형

 

5위 위대한 치료사(?)가 되려고, 42명을 살해한 남성

꿈에서 등장한 아버지의 계시(?)로 민간 요법을 시행한다고 하고 살인을 저지른 남성 입니다.

 

4위 일본, 데이트 살인마의 정체!?

3명의 남성이 유사한 방식으로 살해되었는데, 알고보니 데이트 앱에서 만난 한 여성이 저지른 살해였습니다.

3명의 남성 모두 재산이 많았다고 하네요.

 

3위 그 누구를 탓하랴! 악마 살인마의 최후

동네 아이들을 연쇄 살인한 남성입니다.

경찰에 체포 되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어수선한 유치장을 빠져나왔다고 하네요.

결국 동네 주민에게 살해 당했다고 합니다.

 

2위 피자 배달부의 비극적 죽음에 얽힌 이야기

은행을 털기 위해 뭉친 3명의 이야기 입니다.

결국 서로를 죽이는 상황까지 왔네요.

 

1위 콜롬비아의 미치광이 살인마, 알프레도 가라비토

아이들을 잔혹하게 살인한 살인마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기부 단체로 속여 아이들을 유인하고 성폭행과 살인, 시신을 유기한 혐의 입니다.

결국 징역 1853년을 선고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신의 장소를 얘기하는 대가로 형량이 22년으로 줄었다고 하네요.

2006년에 추가 범행이 밝혀져서 형량은 다시 늘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차트를 달리는 남자 (차달남) 악독한 빌런들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순위 많이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