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보

[앱 리뷰] 세계 1% 자산관리 AIM

정보를공유합니다 2020. 1. 27. 00:32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처 : AIM 광고 중

 

 

전 세계 1%의 자산 관리 방법을 알려준다는 AIM 어플에 대해서 리뷰해 보겠습니다.

 

출처 : 영화 아이언맨3

 

마블 광팬이시면 AIM이라는 단어를 기억하실텐데요, 바로 아이언맨3에 AIM이라는 단체가 등장합니다.

 

 

 

현재까지 10만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했네요.

설치 후에는 우선 접근 권한 허용을 하라고 하네요.

Dear AIMer라고 해서, AIM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CEO가 짧은 글을 남겼네요.

뉴욕의 월가에서 활동했다는 CEO는 1% 자산 관리 비법을 실현했다고 하네요.

어떤 방식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저는 처음이기 때문에 우선 무료로 포트폴리오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본인 인증은 핸드폰으로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자산 관리이기 때문에 앱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비밀 번호를 설정하면 나에게 맞는 투자 방식을 설정하자고 합니다.

 

 

 

총 7가지의 질문이 있습니다.

자산과 투자 이력 등을 묻는 질문 입니다.

보기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잘못 선택하셨으면 왼쪽 상단의 화살표를 눌러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자금을 형성하는 목적을 설정하는 것이 나옵니다.

5가지가 있고, 5가지 중에 없으면 직접 입력하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인생여행을 한 번 선택해 봤는데요.

현재 인생여행을 사용하여 이용하고 계신다는 분의 간단 후기와 함께 개략적인 설명이 나옵니다.

이 상품을 이용하는 AIMer들은 평균 10,172,280원을 투자하고 있다고 금액까지 정확하게 나오네요.

그리고 손실 위험까지도 표시하고 있습니다.

 

 

 

인생여행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5개의 자산을 분산하여 투자해야 한다고 합니다.

각각의 비율이 있는데요.

제가 만약 돈을 지불하면 여기에 소개된 비율에 맞게 투자가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선진시장 주식을 한 번 눌러보니, ETF에 투자하여 현재 0.35%의 수익을 보고 있다고 나오네요.

 

 

제가 그 다음 단계로 진행하려고 했는데, 이제부터는 계좌를 개설하고 입금을 해야 진행이 되는 것 같아서 저는 여기서 그만 진행 하였습니다.

광고에서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했는데, 여기까지가 무료인가 보네요.

 

투자에 대해서 공부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투자의 기본은 분산 투자 입니다.

AIM은 이런 투자의 기본에 충실하는 것 같고, 투자하는 방식이 국내가 아닌 전세계의 금융 상황을 보면서 진행하는 것 같네요.

 

섯불리 진행하시는 것 보다는 소액으로 투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것만 명심해 주세요.

일확천금을 바라는 것은 투자가 아니라 투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