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게임 리뷰] 황제의 길

정보를공유합니다 2020. 1. 15. 22: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광고에 등장하기 시작한 황제의 길 게임에 대해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운로드 할 때에는 다운로드 횟수가 100이상 밖에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 만큼 신작이라는 얘기죠.

ICE GAMES KOREA에서 만든 게임이고, 전체 이용가 입니다.

아마 전체 이용가가 앞으로는 조금 바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아래 그림을 보시면 아실 겁니다.

 

 

 

설치를 하고나서 첫 번째 화면에 선정적인 옷을 입은 여성 분들이 많이 나옵니다.

로그인은 페이스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인 게임인데도, 서버는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면 생각보다 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이 동영상은 스킵할 수 없는데요.

삼국지와 관련된 얘기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릭터는 두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이고요.

저는 남자를 선택했습니다.

 

 

황후를 선택해야 합니다.

황후는 4명 중 한 명을 무조건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대교를 선택했는데요, 선택하자마자 선정적인 그림을 보여주는 황후가 등장합니다.

이게 어떻게 전체 이용가가 될 수 있을까요.

최근에 왕비의 맛 (제왕의 첩)이라는 게임을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https://shareinfomation.tistory.com/732), 그 게임은 15세 이상 등급입니다.

 

 

 

시작할 때, 공지사항과 게임 목표를 하나씩 보여줍니다.

자녀도 육성해야 하고요, 여신과 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조운이 제 부하라니, 영광이네요.

 

 

 

아이도 태어날 것 같다고 하네요.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니, 영웅들을 얻게되는데요.

영웅들을 획득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중간에 전쟁을 하는데, 영웅이 많을 수록 승리할 확률도 높습니다.

 

 

전쟁을 하는데, 예전에 PC 삼국지 게임을 하신 분이라면 조금은 익숙한 화면이 아닐까 생각듭니다.

 

 

 

전쟁을 마치고 돌아오니, 왕비가 기다리고 있네요.

이런 장면들이 저로서는 오히려 불편했습니다.

 

 

어려움을 호소하는 백성들이 찾아와서 해결해달라고 합니다.

부지런히 해결하면 경험치도 올라가고 물품도 받게 됩니다.

 

 

게임을 하다가 백성들의 감사 선물을 받을 때 전쟁으로 넘어갔는데, 확인 버튼이 안눌러 지네요.

버그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자주 발생하니까 짜증이 나네요.

 

왕비의 맛을 패러디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얼른 게임 등급이 바뀌어야 된다고 생각하고, 버그도 고쳐져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