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정보

[차트를 달리는 남자(차달남) 리뷰] 부모님이 누구니? 세계의 주목을 받은 스타2세! 순위

정보를공유합니다 2022. 1. 2. 22:29
반응형



출처 : KBS N

 

안녕하세요, 정보공유소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모님이 누구니? 세계의 주목을 받은 스타2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2위 논란(?)의 스타 2세 모델들

주드 로의 아들은 모델로 데뷔, 기무라 타쿠야의 딸도 모델로 데뷔!

그러나 실력이 부족하여 금수저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11위 할리우드 스타를 딸 바보로 만든 2세들!

조니 뎁은 딸을 너무 사랑해서 딸을 치료해준 병원에 23억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에단 호크와 우마 서먼의 딸이 헐리우드에 진출 했는데요.

부모님의 적극적인 지지로 아티스트로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고 합니다.

 

10위 할리우드의 다재다능 부자(父子)!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장남은 아버지의 끼를 이어받아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고 합니다.

 

9위 아버지의 후광은 거부한다! 존 데이비드 워싱턴

덴젤 워싱턴의 아들은 아버지가 누군지 숨기고 연기에 도전했는데요.

결국 아버지의 후광없이 연기력을 인정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8위 오스카 위너 부녀! 존 보이트 & 안젤리나 졸리

존 보이트의 딸은 그 유명한 안젤리나 졸리입니다.

하지만, 이혼 후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커졌고, 결국 이름에서 아버지의 성을 빼기도 했습니다.

툼 레이더라는 영화에서 극적으로 화해했다고 합니다.

 

7위 태어나자마자 셀럽!? 수리 크루즈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딸은 태어나면서부터 셀럽으로 등극했습니다.

하지만, 극성맞은 파파라치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반응형

6위 엄마 아빠 반반!? 샤일로 졸리 피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첫 번째 친 딸은 태어나는 날부터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사진 한 장에 수십억에 거래되었다고 하네요.

 

5위 7조(?) 자산 집안의 레아 세이두

레아 세이두의 가문은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된 영화사를 운영해 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렸을 때부터 영화에 대한 관심이 전혀 없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가문의 도움을 받지 않았다고 하네요.

 

4위 너무 닮은 외모로 밝혀진 스타 부녀 출생의 비밀!

유명한 록 밴드인 에어로스미스의 메인 보컬, 스티븐 타일러의 이야기 입니다.

어느 소녀가 어머니와 함께 록 공연장에 갔는데, 자신과 너무 비슷해서 어머니에게 여쭈어 봤더니 자신의 아버지였다고 합니다.

어느 소녀는 바로 리브 타일러 입니다.

리브 타일러가 연예계로 진출하자, 아버지인 스티븐 타일러는 적극적으로 홍보해주었다고 합니다.

 

3위 우월 유전자! 알랭 들롱의 아들, 알랭 파비앙 들롱

헐리우드 역사상 가장 잘생긴 외모로 뽑히는 알랭 들롱.

알랭 들롱의 아들은 유명한 아버지 때문에 오히려 피해를 많이 봤다고 합니다.

 

2위 혹독한 중2병 진행 중?! 윌 스미스 아들

우리에게 친숙한 헐리우드 배우인 윌 스미스의 철부지 둘째 아들 제이든 스미스 이야기 입니다.

엉뚱한 이야기를 SNS에 올리는 등의 행동 때문에 윌 스미스가 많이 걱정했다고 하네요.

 

1위 쌍둥이 아냐?! 부모와 너무 닮은 스타 2세

영화 '금발이 너무해'로 유명해진 리즈 위더스푼.

엄마를 닮은 딸은 미모와 지성을 모두 겸비했다고 합니다.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톰 행크스.

톰 행크스 아들 역시, 실력파 연기자로 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차트를 달리는 남자 (차달남) 부모님이 누구니? 세계의 주목을 받은 스타2세!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순위 많이 알려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