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정보

[꿈해몽] 부부와 관련된 꿈해몽의 모든 정보

정보를공유합니다 2021. 4. 13. 00: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보공유소 입니다.

 

매일 보는 부부지만, 꿈에서도 나온다면 무엇을 의미할까요?

꿈속에서 본 부부의 상황에 따른 꿈해몽 결과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 남의 부인을 껴안는 꿈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길조이고 실업자는 직장을 직장인은 윗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받게 될 일진일 수 있습니다.

 

 

2. 남편과 얼싸안고 춤을 추고 있던 꿈

복권에 당첨될 수 있습니다.

 

 

3. 남편과 함께 항해를 한 꿈

혼인이 원만하고 생활이 행복할 수 있습니다.

 

 

4. 남편에게 독약을 준 꿈

남편의 신체가 건강해지고 장수할 것 입니다.

 

 

5. 남편에게 맞은 꿈

남편과 애정이 두터워질 수 있습니다.

 

 

6. 남편에게서 반지를 선물받은 꿈

당신의 생활이 행복하고 부유할 것 입니다.

 

 

7. 남편에게서 진주를 선물받는 꿈

남편이 좋은 자리에 발탁될 수 있습니다.

 

 

8. 남편의 손을 꼭 쥐었던 꿈

가정이 화목해질 수 있습니다.

 

 

9. 남편의 열쇠를 가진 꿈

남편의 돈, 재물을 자유로이 지배할 수 있습니다.

 

 

10. 남편이 남에게 살해당한 꿈

부부가 더욱 행복해지고 즐거운 생활을 할 것 입니다.

 

 

11. 남편이 노래를 부른 꿈

집안에 경사로운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12. 남편이 높은 곳에 서있었던 꿈

남편의 지위나 명예가 높아 질 수 있습니다.

 

 

13. 남편이 높은 곳으로 열심히 올라간 꿈

남편의 사업이 날로 번창할 수 있습니다.

 

 

14. 남편이 말을 타고 달린 꿈

남편의 사업이 날로 번창할 수 있습니다.

 

 

15. 남편이 바람을 피워 아이를 낳아 데리고 오는 꿈

남편의 일이 잘되어 소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16. 남편이 아기를 업은 꿈

가정이 화목해질 수 있습니다.

 

 

17. 남편이 아내를 꼭 안아 준 꿈

아내로 인하여 가정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18. 남편이 전근을 간 꿈

부부 생활이 화목하고 행복할 것 입니다.

 

 

19. 남편이 절벽에서 떨어진 꿈

남편이 크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20. 남편이 큰 구렁이를 잡은 꿈

남편이 하는 사업이 풀리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21. 남편이 화장실에서 나오는 꿈

어려운 문제가 모두 해결될 수 있습니다.

 

 

22.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간에 싸우는 꿈

재물이 생기고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로이 달성할 수 있습니다.

 

 

23. 배우자에게 화풀이를 한 꿈

상대방에게 갖고 있는 불만이 모두 해소될 수 있습니다.

 

 

24. 부부 사이에 대변보는 것을 본 꿈

상대방에게 재물운이 들 수 있습니다.

 

 

25. 부부가 나란히 자리에 앉아있는 것을 본 꿈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되고 가정이 화목해져 점차 살림이 안정되는 기쁨이 따르게 될 수 있습니다.

 

 

26. 부부가 자식과 함께 여행을 한 꿈

혼인이 행복하고 원만할 것 입니다.

 

 

27. 부부가 한명이 앞에 가면서 따라오라고 손짓한 꿈

부부 사이가 더욱 더 다정해질 수 있습니다.

 

 

28. 부부가 함께 목욕을 하다가 피를 본 꿈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습니다.

 

 

29. 부부가 함께 목욕탕이나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

재물에 이로움이 늘어나고 가업이 융성하는 등 기쁨과 안정을 성취하게 될 수 있습니다.

 

 

30. 부부가 함께 목욕하다가 어린아이로 변한 꿈

잊고 있던 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될 수 있습니다.

 

 

31. 부부가 함께 불고기를 먹은 꿈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될 수 있습니다.

 

 

32. 부부가 함께 비행기를 탄 꿈

사업을 확장하거나 승진할 수 있습니다.

 

 

33. 부부가 함께 시장안으로 들어가는 꿈

점차 가업이 번성하고 소망과 계획이 순조롭게 성취되며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질 수 있습니다.

 

 

34. 부부가 함께 자다가 아기의 울음소리를 들은 꿈

반가운 소식을 듣을 수 있습니다.

 

 

35. 부부가 함께 잠을 자는데 사람들이 떠든 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36. 부부가 함께 잠자리에 누워있는 것을 본 꿈

집안이 단란, 화목해지며 가족, 친지와 협력해서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즐거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37. 부부가 함께 죽었다가 살아난 꿈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8. 신랑도 없는데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꿈

취직, 계나 계약관계가 성립될 수 있습니다.

 

 

39. 아내가 구름을 타고 가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40. 아내가 남편을 안아준 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41. 아내가 노래를 부른 꿈

가정이 행복하고 원만할 수 있습니다.

 

 

42. 아내가 다른 남자와 간 꿈

아내의 내조로 사업이 번창하고 직장인은 승진과 명예가 따를 수 있습니다.

 

 

43. 아내가 류머티즘에 걸린 꿈

부부 생활이 원만하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44. 아내가 많이 젊어진 꿈

가정생활이 행복하고 원만할 수 있습니다.

 

 

45. 아내가 매우 부유한 꿈

당신 수입이 날이 갈수록 많아질 수 있습니다.

 

 

46. 아내가 미친 꿈

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아끼면서 백년해로할 수 있습니다.

 

 

47. 아내가 사원으로 들어간 꿈

부부 생활이 화목하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48. 아내가 신나게 웃은 꿈

뜻밖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49. 아내가 쓰레기를 운송한 꿈

당신이 처갓집 재산을 얻을 수 있습니다.

 

 

50. 아내가 아닌 남의 여자와 함께 도피를 하는 꿈

장차 큰일을 저지를 수 있습니다.

 

 

51.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의 알몸을 본 꿈

부유하고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52. 아내가 아들을 낳은 꿈

돈을 벌 길조이고, 생활이 행복하고 편안할 수 있습니다.

 

 

53. 아내가 옷을 벗은 꿈

기쁜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4. 아내가 자살한 꿈

가정이 행복하게 될 수 있습니다.

 

 

55. 아내가 지하에 숨은 꿈

당신이 부유해질 길조일 수 있습니다.

 

 

56. 아내가 처벌을 받은 꿈

장인 장모의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57. 아내나 정부와 함께 배를 저은 꿈

승리의 소식이 연달아 있을 암시일 수 있습니다.

 

 

58. 아내나 혹은 애인이 과일주스를 실컷 마신 꿈

한평생 즐겁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59. 아내를 살해한 꿈

아내가 당신을 더욱 사랑할 수 있습니다.

 

 

60. 아내를 업고 간 꿈

가정이 화목해 질 수 있습니다.

 

 

61. 아내를 층으로 쏜 꿈

아내가 건강하여 장수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62. 아내에게 독약을 준 꿈

부부 생활이 행복하고 백년해로할 수 있습니다.

 

 

63. 아내에게 진주를 선물하는 꿈

부부간의 애정이 더욱 짙어질 수 있습니다.

 

 

64. 아내와 길을 걸은 꿈

가정이 화목 해질 수 있습니다.

 

 

65. 아내와 자식에게 약을 준 꿈

집안이 화목하고 행복하며 즐거울 수 있습니다.

 

 

66. 아내와 함께 달리기를 한 꿈

부부가 서로 아끼며 사랑할 수 있습니다.

 

 

67. 아내와 함께 뗏목을 타는 꿈

가정 살림이 원만할 수 있습니다.

 

 

68. 아내와 함께 미끄러져 떨어진 꿈

부부가 서로 사랑하며 백년해로할 수 있습니다.

 

 

69. 아내와 함께 시장에서 물건을 구입한 꿈

운이 좋아져 돈이나 재물이 들어 올 수 있습니다.

 

 

70. 아내와 함께 요트를 운전한 꿈

부부 생활이 행복 원만할 수 있습니다.

 

 

71. 아내와 함께 저수지에서 목욕을 한 꿈

부부 생활이 화목하고 행복할 수 있습니다.

 

 

72. 아내와 함께 항해를 한 꿈

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생활이 행복할 수 있습니다.

 

 

73. 아내와 헤어진 꿈

아내를 더욱 총애할 수 있습니다.

 

 

74. 아내의 몸그림자를 본 꿈

부부간의 애정이 갈수록 깊어질 수 있습니다.

 

 

75. 아내의 소유지가 보인 꿈

부부 감정이 언제나 신혼처럼 새로울 수 있습니다.

 

 

76. 애인이나 남편의 코가 커져있는 꿈

성적으로 갈망하니 정력이 좋아진 남편이나 애인과 관계를 하고 싶다는 소망일 수 있습니다.

 

 

77. 자기가 배우자나 친구를 때리는 꿈

맞은 사람이 친구이면 우정이 깊어지고 부부면 금실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78. 자기가 아내를 처벌한 꿈

부부 생활이 행복하고 서로 존경할 수 있습니다.

 

 

79. 자기가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가는 꿈

남편이 하는 일을 도와주거나 사업체의 일원으로써 맡은 일에 성실하게 될 수 있습니다.

 

 

80. 자신이 아내와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눈 꿈

아내의 내조로 크게 출세할 수 있습니다.

 

 

81. 자신이 외출한 남편과 말을 나눈 꿈

오래지 않아 기쁜 날이 올 수 있습니다.

 

 

82. 잘생긴 배필과 결혼식을 올리는 꿈

귀인을 상봉하거나 원하던 소망의 달성 등 재물과 명예가 늘어나는 기쁨을 얻을 수 있습니다.

 

 

83. 절에 아내의 위패가 모셔지는 꿈

출세하거나 명성을 떨칠 수 있습니다.

 

 

84. 큰소리로 싸움을 잘하는 여자를 아내로 데려오는 꿈

부부 생활이 행복하고 편안할 수 있습니다.

 

 

85. 화목한 부부끼리 즐겁게 지내는 꿈

반드시 액운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