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일을 하면할수록 부족함을 느끼것이 있다면, 바로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한글 등의 문서 작업을 다루는 작업일 겁니다.
그 중에서 엑셀에 대해서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엑셀은 다른 문서 작업 프로그램에 비하여 외워야 할 것도 많고 기능이 많아서 그런지,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는 지식을 총 동원하여, 실무에 필요한 엑셀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서 순서대로 1~3회 정도 따라해보시면, 금방 익숙해지실 겁니다.
책 사지마세요, 차라리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제 블로그를 따라해주세요^^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
1장. 기본기 상승
1-4. 범위 지정하기
1-5. 도형그리기
1-5-1. 도형 이동하기
1-6. 워크시트 변경하기
1-6-1. 워크시트 보호하기
1-7. 내용 입력하기
1-7-1. 숫자 입력하기
1-7-2. 문자 입력하기
1-7-3. 시간/날짜 입력하기
1-8. 내용 수정하기
1-9. 옵션 활용하기
1-10. 빠른 실행 도구 모음 추가/삭제하기
2장. 엑셀 업그레이드
2-1. 표 만들기
2-1-1. 표 스타일 수정하기
2-1-2. 셀 스타일 수정하기
2-2. 조건부서식 사용하기
2-3. 틀 고정하기
2-4. 인쇄 미리보기 설정하기
2-5. 동일한 문자/숫자 일괄 변환하기
2-6. 표 정렬하기
3장. 함수 활용
4장. 이쁘게 꾸미기
4-1. 차트 만들기
4-2. 차트 꾸미기
궁금하신 내용이나 필요한 것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고, 검색창에 '엑셀 정보공유소'를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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